본문 바로가기

해외여행

[태국여행] 오후에는사원 밤에는맥주 한잔하기 좋은 카오산로드


저녁 약속이 있어서 선택을 해야 했어요
왓 아룬 갈 건지 호텔과 가까운 사원 갔다 마사지받고 약속 장소에 갈 건지
태국 교통이 엄청 막히는 걸 생각하며 아쉽지만 호텔과 가까운 사원 갔다 여유롭게 움직이기로 했어요
그런데 사원이 너무 좋아서 잘 한 선택이었다며 좋아했네요 ㅎ
+0719


 

마사지


호객 행위가 있기도 하고 시설이 별로였지만 마사지는 좋았어요
이래서 다들 타이마사지 하나 봐요
태국 가면 마사지는 꼭 받으세요
1일 1 마사지하세요 강력추천

 

카오산 로드


저녁에 가세요 그래야 카오산 로드를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
음악 들으며 맥주 한잔 하기 좋아요